메뉴 건너뛰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가수 은가은이 임재범 30주년 기념 헌정음반에 참여했다.

은가은이 27일 정오 임재범의 30주년 기념 음반 ‘애프터 더 선셋-화이트 나잇'(after the sunset: White Night)에 헌정곡 ‘사랑’을 발매했다.

임재범의 기념 음반은 신곡과 리메이크, 후배들의 헌정곡들로 구성됐다. 많은 후배 가수들이 이 프로젝트에 기꺼이 참여하며 임재범의 30년 음악적 발자취를 기념하고 존경을 표했다. 은가은은 깊은 감성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헌정곡 ‘사랑’을 임재범에게 헌정하며 존경의 마음을 나타냈다. 특히 애절한 느낌을 주는 은가은 스타일의 사랑은 가요계 관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공개된 윤도현, 이홍기, 김태우, 박완규, 소향, 앤, 밴드 몽니의 김신의가 참여했다.

은가은은 “존경하는 임재범 선배님과 함께하는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기쁘다. 어렸을 적 임재범 선배님의 노래를 정말 많이 들으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며 “선배님과 같은 길을 걷는 가수로서 좋은 곡들을 많이 부르고 싶다.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또 은가은은 임재범이 발매한 음반 ‘애프터 더 선셋: 화이트 나잇’과 개최되는 동명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무대서며 빠짐없이 모든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커버송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 영상은 약 4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 해 3월에는 SBS’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사, 시선을 끌었다. 이후 싱글음반 ‘Late Bloomer’를 발매했고 올해에는 각종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HYP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