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창력 여왕' 은가은, 실시간 차트 1위 '많이 사랑해주세요'

by hypenter posted Jul 2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가창력 여왕' 은가은이 MBC 수·목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의 OST-part.2 '슬픈 바람'이 24일 낮 12시 현재 음악 앱 카카오뮤직 실시간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22일 은가은은 SNS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밤을걷는 선비' 보고 계시나요? 제 목소리가 나오네요"라는 글을 공개했다. 이어 "기적같이 부르게 된 밤선비OST-part.2 '슬픈 바람' 드라마와 너무 잘어울려서 더욱 슬프고 애절하게 다가오네요"라고 덧붙이며 OST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OST는 애절한 피아노 선율과 서정적인 스트링 연주가 아름다운 '슬픈 바람'은 흡혈귀와 인간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의 슬픔을 노래한 정통 발라드 곡이다.

 

 ‘밤을 걷는 선비’의 주인공 김성열(이준기)과 조양선(이유비)을 비롯해 이들과 얽힌 등장인물들과의 감정라인 속 안타까움과 슬픔을 대변하는 곡이다.

은가은은 지난 2014년 직접 SNS를 통해 공개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 영상이 공개된 후 약 400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SNS 스타', 'SNS 여신','가창력 끝판왕' 등 수식어가 붙여졌다.

한편 은가은 소속사 HYP ent 측은 "은가은의 감성과 잘 어울리는 노래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성숙한 보이스를 가진 은가은에게 제격인 곡이다. 드라마와 잘 어울릴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경호 기자 stillcut@segye.com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