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대체 누구길래 ‘8년 연습생 맞아?’ 폭풍가창력 좌중압도

by hypenter posted Jul 17,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은가은이 '끝까지 간다'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은가은은 7월 14일 방송된 JTBC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 출연, 폭풍 가창력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은가은에 대한 관심도 폭발하고 있다.

1987년 8월26일 생인 은가은은 동주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다. '조두남 성악콩쿨' 대상을 받았으며 MBC '쇼바이벌'에서 대상을 수상한 경력을 갖고 있다.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507150903292310

 

록밴드 리드보컬로 활동했던 은가은은 보컬과 댄스 트레이닝을 받았고 2013년 첫 싱글 앨범 'Drop it'을 발표했다. 이 곡은 리얼드럼과 베이스, 기타의 그루브가 두드러지는 어쿠스틱 느낌의 댄스곡이다. 이어 은가은은 지난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ate Bloomer'를 발표했다. 이후 드라마 OST 등에 참여하며 가능성을 입증받았다.

은가은은 지난해 방송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역시 가창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모습을 보여 큰 인상을 남겼다.

당시 은가은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 OST 'let it go'를 불렀다. 8년간 연습생에 머물러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만큼 뛰어난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은가은은 14일 방송된 '끝까지 간다'에서 김현정, 이기찬, 포맨 등 실력파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선보이며 '끝까지 간다' 현장에 감동을 선사했다.

은가은은 "어렵게 찾아온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다"라며 "연습한만큼 실력을 모두 발휘했으면 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은가은은 '끝까지 간다' 21일 방송분에도 출연한다. (사진=HYP ent 제공)

 

 


Articles

1